2022년 9월 29일 목요일

동영상이 어떻게 브랜드를 높이고 인지도를 높이는지를 잘 보여준 가장 좋은 영상

 


안녕하세요. 동국대에서 CEO 4차 산업관련 교육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 때 티몬 직원이 나와서 강의 하다 이 영상을 보여줬습니다. 그런데 효과가 너무 좋고 결과도 좋아서 광고주들이 줄을 서서 함께 하자 콜라보하자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 뒤 영상도 많이 나왔고 뉴발란스 경우 많이 판매고도 올렸습니다. 

광고주들이 동영상의 힘을 체감한 계기이며 유투브의 발전에 기름을 붙는 격이었습니다. 그때까지 유투브는 약간 고전한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하나의 작은 계기가 지구 반대편의 편화를 가져 오는 듯 합니다. 요즘 광고는 모두 구글로 첫번째 진행 합니다 

네이버로는 돌이켜 보면 뼈가 아픈 일이었고요. 지금도 네이버는 영상쪽으로 강화를 하지만 점점더 격차가 멀어지는 초 격차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유투브가 어떻게 다시 혁신을 할지 네이버가 멀어진 격차를 좁힐지 그리고 요즘 핫한 틱톡은 어떻게 할지 궁금 합니다. 

피앤비마케팅도 궁금 합니다. 그리고 작은 시도로 큰 물줄기를 바꿔준 티몬을 응원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