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5일 월요일
2007년 부터 우리나라는 SNS라는 특히 블로그라는 서비스에 광풍이 불었다. 왜 냐면 블로그가 가장 먼저 서비스된 SNS 라는 부분이 있었고.. 블로그를 통해 기존에 잃어 나지 않았던 현상이 발행하게 됐다.
특히 아이폰의 상륙은 블로그와 모바일 그리고 SNS에 파괴력을 좀 더 업그레이드 했다. 광고를 거의 하지 않은 아이폰이 100만대 이상 판매를 올렸으니.. 얼마나 놀라운 현상 이였나?
그 당시 삼성 겔럭시는 전통적인 광고를 대대적으로 진행 했지만 아이폰에 참패를 겪게 된다. 이러면서 SNS라는 파괴력에 우리 나라 기업도 눈 여겨 보게 됐다.. 그러나..
그 당시 블로그 서비스에 잘 아는 기업도 대행사도 없었다.. 그것이 문제였다.. 그러나 그러한 열악한 환경은 대행사와 광고주의 자연스러운 협력과 파트너쉽을 만들었다.
중요한 것은 이제.. 블로그 말고도 많은 서비스가 있겠으나 검색엔진과 결합된 형태의 SNS 서비스가 가장 큰 파괴력을 가진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나 혹은.. 다른 SNS와도 궁합이 잘 맛는다... 그러나 이러한 부분은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 바로 기업의 브랜드 SNS 혹은 온라인 상에서 구축 하는 것이다. 무척 중요한 부분이다.
이러한 부분을 알고 싶다면..ad@pnbmarketing.com web4rang@nate.com 010-3879-8942 로 연락 주세요. 가장 중요한것은 친구 입니다.핵심 키워드 ㅋㅋㅋ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
요즘 회사에서 이슈가 몇가지 있어서 서점을 찾았다. 그런데.. 내 눈을끄는 책 제목이 있어서 구매는 하지 않고 표지를 찍었다. 하루에 1% 작은 변화인데.. 이 변화를 ..어떻게 이끌어 낼지.. 흥미가 있는데... 흥미가 많이 가는 ...
-
어느날 구로에 있는 벤처 건물에 갔는데.. 광개토태왕비가 있었다. 여러가지 느낀점 있었는데... 아.. 참으로 인테리어도 아이디어가 좋다 라는 느낌과.. 실제 비석을 보지 못했지만 이렇게 탁본을 보니 얼마나 대단한 비석인지.. 업적을 나타낸건...
-
2007년 부터 우리나라는 SNS라는 특히 블로그라는 서비스에 광풍이 불었다. 왜 냐면 블로그가 가장 먼저 서비스된 SNS 라는 부분이 있었고.. 블로그를 통해 기존에 잃어 나지 않았던 현상이 발행하게 됐다. 특히 아이폰의 상륙은 블로그와 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