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비마케팅 김화성 대표 입니다. 이번에 변경된 스마트스토어 로직에 대해서 공부를 하는데요.. 네이버가 성장하지 못하는 이유를 잘 알 듯 합니다. 그것은 잦은 로직의 변경인데요.. 구글이나 글로벌 업체보면 로직 변경은 아주 조금씩 변경 합니다. 즉 완성도가 높다는 건데요.. 네이버 한심 합니다.
문제는 기존에 있던 사람들도 마케팅 대행사도 신규 진입을 기획중인 업체도 많이 힘들어 지는 겁니다. 우리나라 로직에 대한 부분은 사실 네이버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사람의 손을 많이 타는 로직이죠.... 그래서 한번 바꾸면 지진이 난다고 할까요?
여하튼 잘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