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30일 일요일
온라인 쇼핑몰 광고 설명 및 목표 그리고 상품 설명을 함. 온라인 쇼핑몰 브랜딩 SEO가 가장 중요함 피앤비마케팅 김화성 대표 백
2023년 7월 23일 일요일
온라인 광고 대행사를 선정하는 부분과 광고주가 체크해야 하는 부분 담당직원의 실무능력
광고하나가 기업의 브랜드 호감도를 달라지게 합니다. 그래서 대행사를 어떻게 선택 하는가가 매우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공개 PT를 하면 이런말이 있습니다 PPT 잘하는 기업만 남는다.
온라인광고 대행사를 선정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경험과 전문성
- 온라인광고 대행사는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다양한 플랫폼과 도구에 대한 이해가 있어야 하며, 효과적인 온라인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역량
- 온라인광고 대행사는 다양한 역량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콘텐츠 제작, 디자인, 분석, 운영 등 다양한 분야의 역량을 갖추고 있어야 하며,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가격
- 온라인광고 대행사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야 합니다. 고객의 예산을 고려하여 적절한 가격을 제시해야 합니다.
- 서비스
- 온라인광고 대행사는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고객의 질문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온라인광고 대행사를 선정할 때는 이러한 사항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온라인광고는 기업의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광고 대행사를 선정할 때는 신중하게 선택하여 기업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대행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온라인광고 대행사 선정을 위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온라인광고 대행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해당 대행사의 경험, 전문성, 역량, 가격, 서비스 등을 확인합니다.
- 온라인광고 대행사에 문의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습니다.
- 온라인광고 대행사와 미팅을 통해 해당 대행사의 서비스에 대해 직접 확인합니다.
- 여러 온라인광고 대행사의 제안을 비교하여 가장 적합한 대행사를 선택합니다.
온라인광고 대행사 선정을 통해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고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체크리스트는 광고주가 광고를 집행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사항을 정리한 목록입니다. 이 체크리스트는 광고주가 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광고주 체크리스트에는 다음과 같은 항목이 포함됩니다.
- 광고 목표
- 타겟 고객
- 예산
- 광고 매체
- 광고 콘텐츠
- 광고 집행 일정
- 광고 효과 분석
광고주 체크리스트는 광고주가 광고를 집행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입니다. 이 체크리스트를 통해 광고주가 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광고주 체크리스트의 세부 항목에 대한 설명입니다.
- 광고 목표: 광고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명확히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거나 매출을 증가시키는 등의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타겟 고객: 광고를 통해 도달하고자 하는 고객을 명확히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연령, 성별, 지역, 관심사 등의 기준을 사용하여 타겟 고객을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 예산: 광고를 집행하는 데 필요한 예산을 책정합니다. 예산은 광고 목표, 타겟 고객, 광고 매체, 광고 콘텐츠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결정합니다.
- 광고 매체: 광고를 집행할 매체를 선택합니다. 광고 매체는 온라인 광고, TV 광고, 라디오 광고, 인쇄 광고, 옥외 광고 등 다양한 매체가 있습니다.
- 광고 콘텐츠: 광고의 내용과 형식을 결정합니다. 광고 콘텐츠는 광고 목표, 타겟 고객, 광고 매체 등을 고려하여 제작합니다.
- 광고 집행 일정: 광고를 집행할 일정을 계획합니다. 광고 집행 일정은 광고 목표, 예산, 광고 매체, 광고 콘텐츠 등을 고려하여 결정합니다.
- 광고 효과 분석: 광고의 효과를 분석합니다. 광고 효과 분석은 광고 목표를 달성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광고를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광고주 체크리스트를 활용하여 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하고 목표를 달성하세요!
실무자 업무는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일상적인 업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실무자는 일반적으로 해당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해당 분야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실무자의 업무는 기업의 규모와 업종에 따라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고객 서비스
- 영업
- 마케팅
- 생산
- 품질 관리
- 재무
- 회계
- 인사
- 총무
- IT
실무자는 기업의 핵심적인 업무를 수행하는 만큼, 해당 분야의 전문 지식과 업무 능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무자는 또한,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료들과 협력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실무자는 기업의 성장에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실무자는 기업의 핵심적인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고, 기업의 성장을 이끌어냅니다.
가장 좋은 것은 추천을 통한 대행사 선정이지만 우리기업과 성객이 잘 맞는 광고주인가를 잘 봐야 하고 업무 능력도 체크해야 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2023년 1월 15일 일요일
우리는 후배들을 성장시키고 함께 미래를 만들어 갑니다. 그것이 1단계 교육의 목표 입니다.2단계는 채널별 실전 교육에 대한 교육을 하며 3단계 컨설팅 교육을 합니다.
2022년 12월 25일 일요일
우리가 살아가야 할길은 프로가 되는 것 입니다. 남들보다 뛰어난 능력을 보여야 합니다. 그런데 그것은 결국 기본에 충실한 기본을 다져야 합니다. 피앤비마케팅 김화성 대표는 교육이 가장 큰 점프하는 길이라 생각 합니다.
2022년 12월 5일 월요일
온라인 광고도 그렇습니다. 작은 말한마디의 차이가 사기꾼과 마케터를 만듭니다. 사기꾼과 마케터(정식 마케팅 회사)의 차이는 바로 말의 결과를 만들었는가 입니다. 무슨 이야기 인가 하면 온라인 광고 경우 종류도 많고 진행상품도 많습니다. 그런데.. 일부 신생업체나 프리랜서 같은 경우 네이버 지도 나 블로그 혹은 유투브 상위노출을 가지고 보장성으로 진행 합니다.
만나서 이야기 하면 정말 뭔가가 될것 같다. 보통 계약을 1년 단위로 하는데 입금을 가급적 월 단위로 해야 한다. 연간으로 하면 세일 해 준다고 홀랑 믿으면 안된다.
보통 초기에 빤작하고 마는데 그러면 90%이상이 전화를 안 받고 잠수를 탄다. 여기서 교훈은 계약서를 잘 써야 하고 나중을 위해 신분증과 연락처를 꼼꼼히 써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또 하나의 교훈은 달콤한 말로 완전히 속아서 덜컥 계약을 한다는 것이다.
피앤비마케팅은 이쪽 상품을 많이 진행 하지 않았다. 단 이쪽이 어떻게 상위노출이 되는지를 알 수 있고 그에 따른 투명한 계약서를 쓸 수 있다. 그것이 중요하다.
계약전 그러니까 입금전에 간이라도 쓸개라도 빼 줄 것 같은 업체나 개인은 진행하면 안된다. 그리고 중요한 부분은 영업자와 관리자가 다른경우도 조심해야 한다.
음식점 경우 싸고 맛있고 맛집인 경우는 없다. 무언가 해야 한다. 온라인 광고 마케팅 부분도 그렇다 싸고 좋은 효과를 내는 곳은 없다. 보장을 한다는 말보다 진행을 해 보죠 라는 말이 믿덥겠지만 그렇게 해야 한다. 다른곳은 100만원 인데 왜 너는 150이냐고 물어본다면 타고 다니는 차와 같다고 이야기 합니다.
2022년 11월 24일 목요일
화제의 회식당 맛집 안산에 있는 걸로 체크 됨 인당 35000원에 30여 가지 해산물을 내어준다는 횟집에 다녀왔습니다! 명수가 적으면 객 단가가 올라가요
2022년 11월 10일 목요일
소상공인이 온라인 마케팅을 공부해야 하는 부분 무엇을 하든 일류와 그자리만 멤도는 것은 차이가 많이 난다 우리에게 기획가 있을때 튼튼해 져야 합니다.
소상공인이 직접 온라인 마케팅을 배워야 하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바로 성장을 위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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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같이 야근 하는 날이면 생각나는 것이 있다. 바로 맥주 한잔. 그리고 양꼬치.. 아. 먹고 싶다. 강남에 잘하는 곳이 있는데.. 맛있다.. 문제는 양꼬치를 같이 먹을 사람이 없다는 것이다. 집사람이라도 같이 먹으면 좋으련만.. 양고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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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을 하다 보면 꼭 저녁 접대 즉 양주 마시는 룸으로 가지고 하는 거래처 사람들이 많다. 자기는 저녁 사고 ㅋㅋㅋㅋ 어쩔 수 없이 접대를 해야 한다면 잘 해야 한다. 상대방의 취향을 잘 알고 만족할 만한 곳은 가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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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앤비마케팅 김화성 대표 입니다. 이번에 변경된 스마트스토어 로직에 대해서 공부를 하는데요.. 네이버가 성장하지 못하는 이유를 잘 알 듯 합니다. 그것은 잦은 로직의 변경인데요.. 구글이나 글로벌 업체보면 로직 변경은 아주 조금씩 변경 합니다. 즉 완...